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교육/놀이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에 다녀왔어요

On February 02, 2018 0

<베스트베이비> 서포터즈 비비맘이 직접 발로 뛰며 가족 편의시설이나 육아 서비스를 체험해본 소감을 전하는 비비맘 리포트. 이달에 찾아간 곳은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다.

 


◎ 입장료&이용시간
주간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야간에는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운영해요. 발권 마감 시간은 각 오후 4시, 9시 30분이고요.

이용 요금은 주간 자유이용권을 기준으로 어른 4만원, 36개월 이상 110㎝ 미만 어린이는 1만5000원이에요. 110㎝ 이상부터는 튜브 썰매를 탑승할 수 있어 자유이용권을 구매해야 한답니다.



◎ 시설&프로그램
강원도 홍천의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에 자리한 스노위랜드는 4만9587㎡ 규모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눈썰매장과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어요.

입장을 하자마자 제일 먼저 곤돌라를 타고 산 정상으로 올라가는데, 눈앞에 펼쳐지는 새하얀 슬로프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곤돌라에서 내려 눈꽃터널을 지나면 여러 테마존이 나타나요. 혼자 타는 튜브 썰매, 온 가족이 함께 타는 래프팅 썰매, 전통 눈썰매 등 다양한 썰매를 타볼 수 있답니다.

그 외에도 ‘스노위플레이존’에서 플라스틱 눈썰매를 무료로 이용하거나 ‘모빌 레프팅존’의 다양한 높이의 언덕에서 자유롭게 눈썰매를 타며 놀 수 있어요. 곳곳에 체험존과 포토존을 꾸며놓아 기념사진을 찍기 좋답니다.




◎ 교통편
자가용을 타고 가면 서울에서 50분 정도 걸리는데 주차장을 스키장 이용 고객과 공동으로 사용해 항상 붐비는 편이에요.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니 자가용보다는 셔틀버스를 추천합니다.



◎ 편의시설
스노위랜드 중심에 성처럼 생긴 건물이 있는데 화장실, 푸드코트, 카페 등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어요. 푸드코트 운영 시간은 날마다 조금씩 다르니 미리 확인하세요. 또 썰매장 곳곳에 이글루 모양의 ‘이글루 휴게존’이 있는데 내부가 무척 따뜻해 추위로 언 몸을 녹이기 좋아요.

 

REVIEW

REVIEW

곳곳이 훌륭한 포토존이라 사진 찍는 데만 꽤 많은 시간을 보냈어요. 무엇보다 기존 눈썰매장과 달리 종류가 다양한 눈썰매를 갖춘데다 아이들이 눈썰매를 들고 끌고 밀며 자유롭게 다닐 수 있어 좋았어요.

가장 인기 높은 시설은 튜브, 래프팅 썰매인데요. 여름의 상징인 튜브를 눈썰매장에서 만나니 색다르고 재밌더라고요.

단, 혼자 타는 빨강 튜브 썰매는 안전을 고려해 키 110㎝ 미만 아이는 탑승을 제한해요. 그리고 입퇴장 시 이용하는 곤돌라는 대기 시간이 꽤 긴 편이니 추운 날씨에 대비해 옷을 따뜻하게 챙겨 입으세요.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daemyungresort.com)를 참고하시고요.

설재희 씨는요…

설재희 씨는요…

비비맘 16기로 6세, 4세 두 형제를 키우며 온라인에서 ‘썰양’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이다.

<베스트베이비> 서포터즈 비비맘이 직접 발로 뛰며 가족 편의시설이나 육아 서비스를 체험해본 소감을 전하는 비비맘 리포트. 이달에 찾아간 곳은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다.

Credit Info

취재·사진
설재희(비비맘 16기, 썰양)

2018년 02월호

이달의 목차
취재·사진
설재희(비비맘 16기, 썰양)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