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Greenery Days

무채색 일상 속 비현실적으로 선명한 그린 다이얼 워치 6.

UpdatedOn April 11, 2024

/upload/arena/article/202404/thumb/55883-534678-sample.jpg

프리미에르 B01 크로노그래프 42mm 1332만원.

Breitling

성공적인 전작 프리미에르 B09 크로노그래프 컬렉션보다 약간 커진 42mm 케이스에 자동 크로노그래프 칼리버 01 을 탑재했다. 스틸 케이스와 짙푸른 녹색 다이얼의 명쾌한 조합이 스포티한 매력을 더하며, 유선형의 직사각 버튼과 볼륨 있는 형태의 아라비아 숫자 다이얼을 유지해 현대적인 클래식 워치의 명맥을 이어간다. 세련된 균형을 이루는 두 개의 카운터는 컬럼 휠 크로노그래프로 정확하고 정밀하게 조작된다.

/upload/arena/article/202404/thumb/55883-534677-sample.jpg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150M 43mm 1500만원대.

Omega

견고한 그린 컬러 세라믹 베젤과 동일한 색상의 러버 스트랩을 장착한 월드타이머 모델은 기존의 오메가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컬렉션과는 분명 색다른 미학을 지녔다. 다이얼 중앙에 낮과 밤으로 분리된 24시간 인디케이터, 그리고 북극점에서 본 지구의 모습을 레이저 인그레이빙한 티타늄 플레이트가 자리한다. 실감나는 녹색 대양과 황금빛 대륙을 담고 있는 시계는 오메가의 고향인 스위스 비엔을 포함해전 세계 대표적인 도시들의 지명을 두 개의 외부 링에 표시했다.

/upload/arena/article/202404/thumb/55883-534676-sample.jpg

인제니어 오토매틱 40mm 1490만원.

IWC

제랄드 젠타가 1970년대에 디자인한 아이코닉한 스포츠 시계 인제니어 SL의 연철 내부 케이스뿐 아니라 독특한 미학적 코드를 고스란히 계승했다. 작은 세부까지 인체공학적인 요소를 접목한 ‘뉴 인제니어’ 아쿠아 컬러 다이얼에 특유의 격자무늬를 입체적으로 재해석한 그리드 패턴을 새겼고 아플리케 인덱스를 배치했다. 또한 베젤에 균일하게 고정된 5개의 스크루 나사, 12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32111 칼리버를 탑재하는 등 인상적인 변화로 거듭났다.

/upload/arena/article/202404/thumb/55883-534681-sample.jpg

리베르소 트리뷰트 스몰 세컨즈 1530만원.

Jaeger-Lecoultre

리베르소 트리뷰트 스몰 세컨즈는 이름처럼 1931년 탄생 당시 이미 괄목할 만한 업적을 남긴 리베르소의 아이코닉한 코드를 재현했다. 간결한 아르데코 스타일의 회전하는 직사각형 케이스는 덤불과 전나무 숲의 강렬하고 매혹적인 녹색으로 채웠고 선레이 브러시기 법으로 완성했다. 빛에 따라 선명한 색조의 변화를 선사하는 다이얼에 같은 톤의 송아지 가죽 스트랩을 매치했다. 시계 내부에는 매뉴얼 와인딩 예거 르쿨트르 칼리버 822를 탑재했다.

/upload/arena/article/202404/thumb/55883-534680-sample.jpg

폴로 필드 워치 42mm 1840만원.

Piaget

직관적인 이름을 가진 폴로 필드 워치는 폴로 스포츠의 정체성을 타고난 우아하고 활동적인 시계로 녹색 필드를 연상시키는 가드룬 패턴의 다이얼이 돋보인다. 아이코닉한 쿠션형 케이스에 짙은 에메랄드색 다이얼을 매치했고, 다이얼 위 오픈워크 디테일로 P를 드러낸 초침과 슈퍼 루미노바 처리한 핸즈와 인덱스를 올린 간결한 구성으로 모던한 인상을 강조했다.

/upload/arena/article/202404/thumb/55883-534679-sample.jpg

까레라 호이어 02 스포츠 크로노그래프 44mm 870만원.

TAG Heuer

1962년에 전통적인 모터스포츠를 위해 탄생한 견고하고 실용적인 까레라 컬렉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 대범한 44mm 케이스와 스포티한 러그, 선명한 녹색 다이얼과 톤온톤 세라믹 타키미터 베젤, 볼드한 크로노그래프 푸셔까지 역동적인 분위기를 살렸다 더. 정확해진 타임키핑 기술을 기반으로 80시간 파워 리저브를 선사하는 칼리버 호이어 02 매뉴팩처 무브먼트로 구동해 ‘손목용 레이싱카대 시보드’ 그 이상의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Editor 이상
Photography 박도현

2024년 04월호

MOST POPULAR

  • 1
    가구 보러 왔습니다
  • 2
    Under the Moonlight
  • 3
    송중기가 짊어진 것
  • 4
    꽃구경도 식후경
  • 5
    이민기, “제 나이에 맞게 역할을 해내는 배우,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RELATED STORIES

  • FASHION

    경이로운 세계

    시공을 초월한 스타일의 경이로움을 담은 <까르띠에, 시간의 결정> 전시가 열린다. 까르띠에 현대 작품의 독창성에 초점을 맞춘 이 전시에 주목하자.

  • FASHION

    An URNAB Explorer With RADO

    도시 탐험가 라도와 지창욱, 서울에서의 두 번째 만남.

  • FASHION

    예술과 기술의 경지

    루이 비통은 지난 3월, 호화로운 태국 푸껫을 배경으로 새로운 하이 워치 & 하이 주얼리를 선보였다. 메종의 놀라운 공예 기술, 하이 워치메이킹의 정수가 깃든 혁신적인 패러다임에 대한 면밀한 기록.

  • FASHION

    제네바에서 일어난 일

    올해 4월 9일부터 15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시계 박람회 ‘워치스 앤 원더스 2024’가 열렸다. 거기서 보고 듣고 느낀 것들을 모아 전하는 2024 시계 트렌드 가설.

  • FASHION

    클래식의 정수, 미니멀한 디자인의 수동 면도기 4

    면도를 일상의 작은 즐거움으로 만들어 줄 수동 면도기.

MORE FROM ARENA

  • REPORTS

    ARCHITECTURE - 모두의 건축

    한국에서 건축은 오랫동안 ‘특수’ 분야였다. 국가나 부유층만 누릴 수 있는. 건축가와 시공업자를 구분하는 사람이 적었던 것도 이런 이유에서였다. 지난 10년, 건축은 모두의 이야기가 되었다. 동네 골목길에 들어선 작은 단독주택과 미술관이 대형 프로젝트만큼이나 많이 관심받았다. 서울시청사 같은 건물은 사회적 담론이 되었고, 유홍준 교수의 <나의 문화유산답사기>가 출간되면서 건축은 탐구와 여행의 대상이 되었다. 건축의 물결은 지방 펜션과 카페에까지 스며들었다. 점점 더 많은 이가 혜택을 누리면서, 건축은 일상이자 예술이 되는 중이다.

  • INTERVIEW

    김우빈이 된 남자

    우리가 만난 김우빈은 ‘김우빈 모드’의 김현중이다. 싸움짱 고등학생부터 디스토피아의 산소를 나르는 택배기사까지. 그 이면을 들춰보니 우리가 아직 모르는 남자가 있었다.

  • INTERVIEW

    류승범 미리보기

    류승범, 진짜가 돌아왔다. 범접할 수 없는 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복귀 후 유일한 행보

  • REPORTS

    유려하고 풍요로운

    유려한 SUV는 형용모순일지 모른다. 하지만 모순이 전략이 되는 경우도 있다. 자동차 산업에는 수많은 욕구가 반영되니까. 메르세데스-벤츠 GLC 쿠페는 그렇게 탄생했다. SUV인데도 유려하다. GLC 쿠페에 풍요로운 출력을 더하면 메르세데스-AMG GLC 43 4매틱 쿠페가 된다. 유려한 선에 풍요로움까지 담겼다.

  • INTERVIEW

    산을 누비고 다니는 사람들 #1

    발목까지 차오른 눈과 혹한의 날씨. 설산은 경이롭지만 위험이 도사린다. 겨울만 되면 위험을 무릅쓰고 온 세상 산을 누비고 다니는 사람들이 있다. 혹독한 환경에서 그들이 발견한 것은 무엇일까?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