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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LOOK CLIP
디지털 영상 클립으로 구성한 2020 S/S 뉴 룩 모음집. @arenakorea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영상을 확인하세요.
UpdatedOn February 05, 2020
NEW LOOK CLIP
디지털 영상 클립으로 구성한 2020 S/S 뉴 룩 모음집. @arenakorea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영상을 확인하세요.
UpdatedOn February 05, 2020
FASHION
명작의 조건
불가리 옥토 피니씨모는 내일의 고전이 될 수 있을까?
FASHION
BE READY!
다가올 여름을 위해 몸을 만들 시간.
FASHION
LINK TO IDENTITY
시계의 존재감을 완성하는 브레이슬릿.
FASHION
SHOW YOUR SHOES
깔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다양한 룩에 활용도가 높은 바바라 옴므 2024 S/S 컬렉션.
FASHION
POINT OF VIEW
헤리티지와 독창성을 고루 갖춘 해밀턴 신제품을 보는 10가지 관점.
REPORTS
2천만원대 수입 차
차 사려면 2천만원대 정도 생각한다. 예전에는 그 돈으로 수입 차는 언감생심이었다. 이젠 다르다. 2천만원대로 골라사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
FASHION
루즈핏 팬츠를 입는 법
커다랗고 느슨한 팬츠를 내 맘대로 입는다.
INTERVIEW
닥터프렌즈
지금, 사람들은 인플루언서를 꿈꾼다. 매일 새로운 인플루언서가 발견되고, 그들의 영향력은 나날이 증가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수많은 인플루언서 중 깊고 정확한 정보 전달을 책무로 삼은 이들을 만났다. 이미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전문가들이 인플루언서의 세계에 뛰어든 이유는 무엇일까.
REPORTS
FOOD - 다종다양
서울은 ‘빠르게 하기로’ 마음먹은 도시다. 식민지 시대와 전쟁을 거치며 일본처럼 1백 년 이상 지켜낼 물리적 가치를 대부분 잃어버렸기 때문에 아예 작정하고 뭐든지 실험해보기로 한 듯하다. 술과 음식은 지난 10년간 가장 빠르게 바뀐 문화다. 와인을 마시던 사람들이 막걸리로 돌아섰고, 다시 수제 맥주를 갈구하더니 요즘은 싱글 몰트위스키를 마신다. 수줍고 낯을 가리던 셰프들의 위상은 완전히 달라져서 요즘은 연예인을 호령할 정도다. 반면 여전히 주방을 지키며 12시간 넘게 일하는 오너 셰프도 있다. 어쨌든 단편적이었던 요리사의 삶은 입체적으로 변했다. 뭐든 빨리 변하니 덜컹거리는 소리가 나고, 누군가의 욕망은 찌그러져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이런 담금질을 통해 우리 술과 음식은 좀 더 맛있어질 채비를 끝냈다. 다음 10년 동안 먹고 마실 일이 기대될 정도로.
LIFE
NEW LUXURY #아트가 아니어도 좋아
새로운 럭셔리가 온다. 럭셔리 브랜드는 우아한 것에서 힙하게 경험하고 즐기는 대상으로 변하고 있다. 아트와 미식 등 공감각적 체험을 제공해 고객에게 브랜드에 대한 환상을 전하고, 환상을 소유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MZ세대는 새로운 럭셔리를 놀이로 해석한다. 기사에서는 새로운 럭셔리의 조건을 전시와 미식, 보고 먹는 놀이로서의 브랜드 경험에서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