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PVC PLAY

깨끗하고 맑고 탄탄한, 요즘 제일 쿨한 PVC 소재로 이뤄진 7가지.

UpdatedOn June 07, 2019

별도 파우치가 내장된 완벽하게 투명한 쇼퍼백 가격미정 메종 마르지엘라 제품.

별도 파우치가 내장된 완벽하게 투명한 쇼퍼백 가격미정 메종 마르지엘라 제품.

별도 파우치가 내장된 완벽하게 투명한 쇼퍼백 가격미정 메종 마르지엘라 제품.

앞은 반투명한 검은색, 뒤판은 얇고 투명한 코트 가격미정 디올 맨 제품.

앞은 반투명한 검은색, 뒤판은 얇고 투명한 코트 가격미정 디올 맨 제품.

앞은 반투명한 검은색, 뒤판은 얇고 투명한 코트 가격미정 디올 맨 제품.

작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형광 연두색 포켓 파우치 2만9천원 LMC 제품.

작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형광 연두색 포켓 파우치 2만9천원 LMC 제품.

작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형광 연두색 포켓 파우치 2만9천원 LMC 제품.

이너웨어 쇼츠와 세트로 이뤄진 검은색 쇼츠 63만원 N21 제품.

이너웨어 쇼츠와 세트로 이뤄진 검은색 쇼츠 63만원 N21 제품.

이너웨어 쇼츠와 세트로 이뤄진 검은색 쇼츠 63만원 N21 제품.

검은색 나일론 소재와 매치한 투명한 비치백 5만9천원 해브어굿타임 제품.

검은색 나일론 소재와 매치한 투명한 비치백 5만9천원 해브어굿타임 제품.

검은색 나일론 소재와 매치한 투명한 비치백 5만9천원 해브어굿타임 제품.

반투명한 파란색, 도톰하고 탄탄한 소재의 크로스백 25만원 겐조 옴므 제품.

반투명한 파란색, 도톰하고 탄탄한 소재의 크로스백 25만원 겐조 옴므 제품.

반투명한 파란색, 도톰하고 탄탄한 소재의 크로스백 25만원 겐조 옴므 제품.

형광 연두색 로고 레터링이 길게 이어진 벨트 47만원 오프화이트 제품.

형광 연두색 로고 레터링이 길게 이어진 벨트 47만원 오프화이트 제품.

형광 연두색 로고 레터링이 길게 이어진 벨트 47만원 오프화이트 제품.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EDITOR 최태경
PHOTOGRAPHY 최승혁
ASSISTANT 송지원

2019년 06월호

MOST POPULAR

  • 1
    Classic Finishing
  • 2
    <아레나> 5월호 커버를 장식한 배우 송중기
  • 3
    꽃구경도 식후경
  • 4
    Thinner
  • 5
    스타와 메가

RELATED STORIES

  • FASHION

    5월의 마음

    소중한 그분들을 위해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준비한 값지고 품위 있는 선물 리스트.

  • FASHION

    Classic Finishing

    단정하고 사뿐한 클래식 슈즈의 멋.

  • FASHION

    Be Here Now

    지금 이 계절에 어울리는 무늬와 색.

  • FASHION

    Brave New World

    획일적이지 않은 매력, 걸출한 성능을 지닌 론진의 새로운 라인업, 하이드로콘퀘스트 GMT와 콘퀘스트 헤리티지 센트럴 파워 리저브로 살펴본 론진의 입체적 퍼포먼스.

  • FASHION

    아름다운 전시는 어디에나 있다

    무엇을 해도 아름다운 계절이다. 아뜰리에 에르메스에서 열리는 클레어 퐁텐의 개인전 <아름다움은 레디메이드>로 초대한다.

MORE FROM ARENA

  • CAR

    시승논객

    제네시스 G80 스포츠에 대한 두 전문가의 상반된 의견.

  • LIFE

    구테로이테

    구테로이테가 강남구청에 둥지를 튼 지는 4개월밖에 안 됐다. 그러나 구테로이테가 생겨나기까지 12년의 세월이 따른다. 서명석 대표는 12년간 원두를 유통하고 훌륭한 로스터리가 추구해야 하는 점을 공부했다. 이제는 실전으로 뛰어들기로 했다. 구테로이테는 서울 전역으로 뻗어가기 위한 한 걸음이다.

  • AGENDA

    느림의 미학

    브렌트 웨든은 실로 추상화를 짜낸다. 그의 아시아 첫 전시가 서울에서 열리고 있다.

  • LIFE

    지구를 정복한 콘텐츠 - WATCHA

    <오징어 게임>이 지구를 정복했다. 좋은 콘텐츠가 좋은 플랫폼을 만난 결과다. 콘텐츠의 힘 그리고 넷플릭스의 힘이다. OTT는 가장 영향력 있는 콘텐츠 플랫폼이 됐다. 디즈니+,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웨이브, 왓챠 등 경쟁력 있는 OTT들의 미래 전략을 살펴본다.

  • LIFE

    TEXT TEXT TEXT

    철학부터 비평, 클래식 음악, 토속신앙까지. 대중의 관심과 가장 먼 곳에서 가장 흥미로운 출판물을 만드는 이들에게 푹 빠져있는 주제, 지면이라는 물성, 소소하지만 창대한 계획과 앞으로 굴러가는 힘까지 궁금했던 것들을 들쭉날쭉 물었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