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LIFE MORE+

황홀한 초대

색다름으로 무장한 콘돔, 듀오(DUO)가 한국에 첫발을 디딘다. 이를 기념하는 론칭 파티부터 예사롭지 않았다.

UpdatedOn October 20, 2017

3 / 10
/upload/arena/article/201710/thumb/36433-264351-sample.jpg

 

 

초대장이 날아들었다. 우리에게 니베아로 익숙한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Beiersdorf Korea)’에서 보낸 것이다. 초대장에 쓰인 글귀를 한 자 한 자 읽어 내려갔다. 초대장에는 DUO라는 콘돔의 론칭 파티 소식이 적혀 있었다. DUO에 대해서는 모르지 않는 바였다. DUO는 유럽에서 널리 사랑받는 프리미엄 콘돔 브랜드다. 두께에 집중하는 일본 콘돔브랜드와 달리 착용감과 기능성을 강조한다. 생긴 것도 참 예뻐서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 잘 알고 있듯, 여자들은 예쁜 걸 좋아한다.
다시 말해, 여자가 남자친구에게 먼저 챙겨주고 싶은 콘돔이랄까. 그 예쁜 DUO를 이제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그런데 궁금했다. 사실 에디터는 한 달에도 수많은 론칭 행사에 초대받는다. 자동차 론칭 행사에선 자동차를 직접 몰아보고, 새로운 술이 출시됐을 땐, 관계자들과 그 술을 함께 마신다. 직접 경험해봐야 독자들에게 가장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으니까. 그런데 콘돔은? 더욱이 초대장에는 이번 파티의 타이틀이 ‘오감으로 느끼는 SEXUAL PLEASURE’라고 적혀 있었다. 도대체 뭘 준비한거지? 어째든 그저 그런 론칭 행사가 아닌 것만은 확실해 보였다.

3 / 10

 

DUO의 론칭 파티에 다녀온 소감을 미리 말하자면, 한마디로 황홀했다. 행사장에 들어서자 그야말로 입이 떡 벌어졌다. 행사장 내부엔 섹슈얼한 기운이 가득했다. 행사장에 입장만 했는데도 연신 침을 꼴깍 삼키게 되는 분위기 였달까. 지금껏 한국에서는 한 번도 접하지 못한 론칭 행사 분위기인 것만은 확실했다.

특히 행사장에는 다섯 개의 존(Zone)이 운영되었는데, 첫 번째 존에 들어서자 웬 공중전화 부스가 놓여 있었다. 진행 요원은 청각으로 느끼는 SEXUAL PLEASURE 존이라고 설명했다. 안내에 따라 수화기를 들었다. ‘세상에’ 수화기 너머에는 옷 벗는 소리, 키스하는 소리, 거친 숨소리와 침대가 삐걱거리는 소리 등 섹스를 떠올리게 하는 온갖 소리가 가득했다. 순간 완전 얼음. 솔직하게 말하자면, 이때까지만 해도 이 론칭 행사가 조금 당황스러웠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그 분위기에 익숙해지는 데에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발걸음을 옮긴 곳에선 우리에게 널리 알려진 향수들을 통해, 향이 어떻게 성적 매력을 높여주는지를 에로틱한 일러스트와 함께 확인할 수 있었다. 평소에는 무심코 지나친 향들인데 이곳에서 맡아보니, 왠지 새롭게 느껴졌다. 섹스 체위를 묘사한 인도의 카마수트라를 실물 사이즈로 그린 일러스트 존도 놀랍기는 마찬가지다. 더욱이 이곳에는 일러스트 안에 자신의 얼굴을 넣을 수 있는 포토 존이 마련되어 있었다. 여기저기서 기념 사진을 남기는 커플들이 눈에 띄었다. 그러나 오늘 행사의 화룡점정은 촉감을 주제로 한 공간이었다(고 생각한다). 예능 프로에 자주 등장하는 것처럼, 박스 안에 손을 넣어 그 안에 무엇이 있는지를 맞추는 식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됐는데, 박스 안에는 딜도와 여성 가슴 모양의 실리콘 섹스 토이, 망사 스타킹 등이 들어 있었다. 자신이 온 신경을 손끝에 집중해 만진 물건의 정체가 드러날 때마다 여기저기서 유쾌한 웃음소리가 터져 나왔다.

마지막을 책임진 건, 달콤한 칵테일. 눈치 챘겠지만 평범한 칵테일은 아니었다. 달콤하고 짜릿한 오르가즘을 연상시키는 보드카 베이스의 캐비어 칵테일은 물론, 파인애플 향으로 섹스 후의 청량함을 표현한 거품 칵테일과 연인의 사랑에서 영감을 받은 솜사탕 칵테일 등 분자 칵테일을 선보였다. 지-스팟(G-Spot)과 클라우드 69(Cloud 69) 등 칵테일의 이름만으로도 묘한 상상이 들었다. 어디 그뿐 인가. 솔직하고 당당한 칼럼니스트 곽정은의 클래스와 섹시한 힙합 아이콘 박재범의 에너지 넘치는 공연도 이날 행사의 분위기를 한 눈에 보여주는 대목. 특히 박재범은 공연 중간 무대를 내려와 관객들과 함께 춤을 추는 등 론칭 파티 현장을 뜨겁게 달구기에 충분했다. 그야말로 황홀한 밤이었다.

3 / 10

 

우리 솔직하게 말해보자. 섹스의 첫 번째 목적(?)은 즐거움이다. 그런데 우리는 콘돔을 귀찮은 피임 도구 혹은 의료기기로만 생각한다. DUO는 한국 론칭을 준비하며, 섹스가 주는 오감의 즐거움을 이렇게 표현한 것이다. 직접 접해본 DUO는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군이 다양할 뿐 아니라 피부 밀착감과 착용감이 기존 콘돔에 비해 월등히 뛰어나 섹스의 즐거움을 오롯이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론칭 파티의 분위기가 한껏 달아오르고 있었다. 이런 분위기엔 음악이 빠질 수 없다. DJ 반달락과 섹시한 의상을 입은 댄서들이 파티의 분위기를 절정으로 이끌었다. 멋진 공연과, LED 댄스,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루프탑 와인 테이스팅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오감이 만족했던 밤. 그제서야 무릎을 ‘탁’쳤다. 이번 론칭 파티의 타이틀을 왜 ‘오감으로 느끼는 SEXUAL PLEASURE’라 명명했는지를. 지난 10월 16일 논현동 쿤스트할레에서 열린, DUO의 론칭 파티 얘기다.

 

 

 

문의 02-6742-0814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GUEST EDITOR 이승률

디지털 매거진

MOST POPULAR

  • 1
    봄날의 꽃을 담은 케이크
  • 2
    SRT 타고 1박 2일
  • 3
    신촌의 봄
  • 4
    유통기한이 없어진 가수 홍이삭의 이제는 말할 수 있다!
  • 5
    STUNNING BLACK

RELATED STORIES

  • LIFE

    CHAMPAGNE SUPERNOVA

    샴페인도 와인인데, 왜 목이 긴 플루트 잔에만 마시나? 서로 다른 스타일의 4가지 샴페인에 맞춤인 잔 4개를 골랐다.

  • LIFE

    HELLO NEW YEAR

    도쿄에는 자신만의 색을 담아 새해를 맞이하는 사람들이 있다.

  • FASHION

    바다의 지배자

    25주년을 맞아 더 새로워진 다이버 시계의 대명사,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 300M.

  • FASHION

    CLOSE TO YOU

    서늘한 계절을 위한 11가지 소재.

  • FASHION

    이세와 라이의 뉴욕 패션위크 런웨이

    첫 번째 런웨이 컬렉션으로 뉴욕 패션위크에 데뷔하는 이세(IISE)와 두 번째 뉴욕 런웨이에 서는 이청청의 라이(LIE)가 지금 서울의 패션을 선보인다.

MORE FROM ARENA

  • DESIGN

    부산에서 빛난

    부산국제모터쇼가 열렸다. 수많은 차량이 들고 났지만 몇 대는 잔상이 짙었다.

  • FASHION

    One Point

    단조로운 겨울옷의 허를 찌르는 브로치 5

  • FASHION

    Viewpoint : 펜디, 돌체앤가바나, 루이비통, 겐조

    또 새롭게 다가올 가을·겨울을 위해 밀란과 파리에서 진행된 2022-2023 F/W 패션 위크에 대한 관전 포인트.

  • INTERVIEW

    모델 겸 사장 4인 / CHANG

    자기만의 ‘업장’을 낸 모델 겸 사장 4인과 만났다.

  • FASHION

    LAZY SATURDAY

    그저 오늘을 별거 없이 느리고 게으르게 흘려보낸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