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하니가 아닌 안희연
UpdatedOn November 30, 2016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VIDEO
배우 유지태가 마음에 품고 있는 단어는?
VIDEO
ADIDASGOLF X 배정남
VIDEO
TISSOT X 성훈
VIDEO
ARENA X UFCapparel 21FW
VIDEO
비투비 멤버들 서로 여기까지 알고 있다고? (feat. 라이어 게임)
FASHION
STAY A CHILD
다시 돌아가고 싶은 어린 시절, 새파랗게 천진난만한 우리.
INTERVIEW
패션 MD 김현호
지금, 사람들은 인플루언서를 꿈꾼다. 매일 새로운 인플루언서가 발견되고, 그들의 영향력은 나날이 증가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수많은 인플루언서 중 깊고 정확한 정보 전달을 책무로 삼은 이들을 만났다. 이미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전문가들이 인플루언서의 세계에 뛰어든 이유는 무엇일까.
DESIGN
New Year Wish
갖고 싶은 차, 되고 싶은 사람. 새해 소망을 썼다 지우기를 반복했다. 구겨진 종이 뭉치 속에서 꺼낸 2018년의 드림카와 바람들이다.
LIFE
시리아 Re-Coding Post War Syria
새로운 도시가 생긴다. 스마트시티로 명명되는 이 도시들은 자원을 최소한으로 사용한다. 자연환경과 어우러지고, 에너지와 식량을 자급자족하며, 지속가능성을 화두로 삼는다. 그리고 여기에 자율주행이나 주민의 네트워크, 공동체, 민주주의 같은 개념을 이식한다. 기사에서는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스마트시티들을 소개한다. 나아가 이 도시를 설계한 건축가들과 스마트시티의 기능과 역할, 그리고 주민의 삶을 어떻게 바꿀 것인지를 물었다. 건축가들이 답하는 미래 도시의 조건이다.
LIFE
5월의 전시
온몸의 감각을 확장시키는 새로운 전시 두 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