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Young & Only
더 젊어지고 더 일상적인 소소한 아웃도어 아이템들.
UpdatedOn August 11,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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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WORDINTERVIEW
이희준이 할 수 있는 일
이희준은 내내 배우로서 자신의 몫에 대해 말했다.
INTERVIEW
제로베이스원 성한빈&김지웅, '웅성즈' 케미가 돋보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디지털 커버 공개
성한빈&김지웅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아레나> 디지털 커버 미리보기
INTERVIEW
브랜딩 이상의 브랜딩
서울에 온 PSG 브랜딩 디렉터 파비앙 알레그레를 만났다. 멋이나 부리는 사람일 거라는 예상이 완전히 빗나갔다. 이들은 미래를 향해 일하고 있었다.
INTERVIEW
곽동연, “궁금함과 신뢰를 동시에 주는 배우가 되면 좋겠습니다.”
<눈물의 여왕> 배우 곽동연의 <아레나> 4월호 화보 및 인터뷰 미리보기
INTERVIEW
송하윤, “명예가 쌓인 곳이 꽃길이 아니라, 내가 지금 가고 있는 이곳이 꽃길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배우 송하윤의 <아레나> 4월호 화보 및 인터뷰 미리보기
AGENDA
서울의 패션위크
3월 말에서 4월까지, 지난 몇 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된 헤라 서울 패션위크를 비롯해 곳곳에서 서울 디자이너들의 2018 F/W 컬렉션이 펼쳐졌다. 그중 <아레나>의 눈에 띈 트렌드와 쇼, 기억에 남는 룩을 떠올렸다.
FASHION
Warm&Cozy
따뜻하고 아늑하게 해주는 것엔 목도리만 한 것도 없다.
FASHION
분명한 존재감
브랜드의 존재감을 분명하게 과시하는 로고 디자인 백.
LIFE
애플 아케이드가 빠진 함정 셋
작년 이맘때쯤 구독형 게임 서비스의 시대가 도래했다. 타노스급의 거대한 등장이었지만 1년이 지난 지금 잊힌 추억처럼 초라하게 남았다. 죽어가는 게임 OTT 시장을 심폐 소생하기 위해 SKT는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잡고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선보이기로 했다. 이 서비스는 허물어진 경쟁에 다시 불을 붙일 수 있을까? 구독형 게임 서비스를 분석하고 허점을 짚어본다.
ISSUE
아쿠아 디 파르마 X 찬열 Chapter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