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34 WHITE SNEAKERS

화이트 스니커즈가 다 똑같아 보이는가? 틀렸다. 새하얀 빛깔에 속지 말고 찬찬히 뜯어보아야 한다. 실루엣, 너비, 색의 농도, 소재, 디테일 하나하나 따져보면 다 갖지 못해 속이 탈 정도. 각양각색의 화이트 스니커즈를 모았으니 꼼꼼히 따져보고 내 스타일의 핵심이 되어줄 단 하나의 스니커즈를 찾아보라.

UpdatedOn April 27, 2015


CONVERSE
1 신발의 앞코까지 감싸고 있는 러버솔과 갑피 색상 미묘하게 다르다. 투박한 가죽 소재로 된 신발끈도 눈길을 끈다. 12만9천원.
2 캔버스 측면 중심에 브랜드의 상징별 로고를 흰 자수로 넣었다. 브랜드의 다른 로톱 스니커즈보다 폭과 높이가 여유롭다. 12만9천원.
3 불필요한 디테일을 모두 생략했다. 캔버스 소재의 갑피, 미드솔, 앞코 그리고 신발끈까지 티끌 없이 하얗다. 화이트 스니커즈의 정석이다. 7만5천원.
4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잭 퍼셀 라인의 시그너처 디자인이다. 앞코에 상징적인 둥근 청색 라인이 특징이다. 12만9천원.

ROVERS
5 광택감이 도는 소재와 두꺼운 통가죽 소재가 단순한 디자인과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스티치도 간결하게 줄여 깔끔하다. 8만9천원.
6 뒤꿈치의 고리와 밴드에 검은색을 배색했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된 슬립온 스니커즈로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6만9천원.

A.P.C.
7 테니스 슈즈 원형을 부드러운 100% 포르투갈산 송아지 가죽 소재로 재현했다. 49만8천원 비이커 판매. 

 



REEBOK
1 흰색 갑피를 도화지 삼아 리복의 상징적인 곡선 디테일을 뒤꿈치 상단부터 파란색으로 시원하게 그려 넣었다. 11만9천원.
2 1980년대 출시된 피트니스 슈즈로 클래식한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했다. 피트니스 슈즈답게 폭신한 쿠셔닝의 착화감이 일품이다. 9만9천원.

SATORISAN
3 전면에는 펀칭 가죽 소재를, 뒷부분에는 매끈한 가죽을 사용해 보는 각도에 따라 느낌이 다르다. 15만9천원.
4 주로 구두에 적용되는 펀칭 장식의 윙팁 디테일을 응용해 포멀한 착장에도 잘 어울린다. 15만9천원.
5 은은한 광택의 소재를 가공해 고급스러운 뱀가죽의 질감을 개성 있게 재현했다. 표면을 직접 만져보면 꽤 까슬까슬하다. 11만9천원.

EMPORIO ARMANI
6 신발 전면 감색의 굵은 스티치 장식이 슬립온 스니커즈의 밋밋함을 덜어준다. 뒤꿈치의 은색 지퍼로 뒷모습까지 신경 썼다. 가격미정.

SUPERCOMMA B
7 굵직한 두 줄의 벨크로가 장식적인 효과는 물론 착화감을 편안하게 해줘 실용적이다. 두꺼운 소재로 꽤 묵직하다. 가격미정.
8 워커 형태에 가까운 견고한 하이톱 스니커즈다. 미드솔 측면 중심에 들어간 각진 검은색 라인이 특징이다. 19만9천원. 

 



ADIDAS ORIGINALS
1 일본 브랜드 네이버후드와 협업한 제품이다. 톤이 다른 미색의 스웨이드 소재를 더해 부드러운 인상을 준다. 17만9천원.
2 굵고 둥근 검은색 신발끈이 트레킹화를 연상시킨다. 신발의 설포와 뒤꿈치에는 매끈한 가죽 소재를 사용했다. 9만9천원.
3 디자이너 니고 라인의 제품으로 기존 스탠 스미스의 신발끈을 벨크로 디테일로 과감하게 변형했다. 12만9천원.
4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블루 라인 제품으로 뒤꿈치에는 푸른색으로 설포에는 감색으로 재미를 줬다. 15만9천원.

LECOQ SPORTIF
5 복고적인 디자인으로 높은 발목선이 라이딩 시 발목을 보호해 안정감을 준다. 붉은색과 검은색의 아웃솔도 눈에 띈다. 15만9천원.
6 가파른 발등 부분이 다리가 길어 보이는 착시 효과를 준다. 1990년대 테니스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일상생활에서도 신기 좋다. 15만9천원.
7 키 높이 효과를 주는 두꺼운 솔과 곡선의 가죽 디테일이 역동적이다. 빛에 반사되는 조그마한 점은 말 그대로 깨알 같다. 14만9천원.

SUPERGA
8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이톱 스니커즈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이다. 아웃솔이 노란 고무로 되어 있다. 가격 6만5천원. 

 



LACOSTE
1 투박하게 커팅한 갈색 가죽 끈과 브랜드의 악어 로고가 흰 캔버스 소재를 배경으로 선명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13만5천원.
2 보트 슈즈 형태를 가장 깔끔하게 응용한 스니커즈다. 목이 꽤 넓은 디자인으로 맨발에 신으면 시원해 보인다. 8만9천원.
3 신발을 여러 구획으로 나누는 곡선과 직선의 스티치가 견고한 인상을 준다. 보기보다 신으면 꽤 가볍다. 13만5천원.

SPECTATOR
4 뒤꿈치 상단에 은색으로 빛나는 메탈릭한 가죽을 덧댄 트레이너 스니커즈로 므스크샵에서만 한정 판매 중이다. 38만7천원. 





VANS
1 흰 캔버스 소재 위에 구역을 나눠 톤이 다른 스웨이드 소재를 더했다. 단순한 변형이지만 효과적이다. 7만9천원.
2 황동색 금속으로 처리한 신발끈 구멍과 두껍게 덧붙인 로고의 곡선이 단단한 느낌을 준다. 6만9천원.
3 슬립온 하면 반스고 반스 하면 슬립온이다. 기존의 기본적인 디자인에 촘촘한 펀칭을 더한 가죽 소재로 재미를 줬다. 7만5천원.
4 어센틱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스니커즈다. 기본 어센틱 디자인에 뒤꿈치 상단에 갈색 가죽을 덧대고 라벨도 갈색으로 물들였다. 8만9천원.

PONY
5 신발 전체 실루엣이 완만해 폭신한 느낌을 준다. 측면 에나멜 소재의 로고가 매끈하게 빛난다. 6만9천원.
6 흰색과 대조되는 검은색 로고가 과감하게 들어갔다. 미드솔에도 가는 검은색 줄을 넣어 화이트 스니커즈의 밋밋함을 덜었다. 6만9천원.

PALLADIUM
5 두툼한 밑창과 도드라지는 앞코가 마치 군화를 연상시킨다. 다만 새까만 군화와는 달리 티끌 없이 하얗다. 8만9천원.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Guest Editor 김재경
Photography 조성재

2015년 04월호

MOST POPULAR

  • 1
    과감함과 귀여움
  • 2
    BEFORE SUNSET
  • 3
    Keep Calm and Carry On
  • 4
    제네바에서 일어난 일
  • 5
    Thinner

RELATED STORIES

  • FASHION

    뉴욕 마라톤 우승을 이끈 언더아머의 운동화

    마라톤 선수 셰런 로케디가 언더아머와 함께 뉴욕 마라톤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 FASHION

    CINEPHILE

    방황하는 젊은 날, 혼돈, 고독, 낭만이 뒤엉킨 치기 어린 청춘의 표상. 그해 12월은 지독하리만큼 사랑했던 영화 속 한 장면들처럼 혼란하고 찬란하게 흘려보냈다.

  • FASHION

    Everyday is Holiday

    겨울의 한복판, 폴로 랄프 로렌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한 끝없는 휴일.

  • FASHION

    이민혁과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의 조우

    그의 눈에는 젊음이 그득히 물결치고 있었다.

  • FASHION

    태양의 시계

    스위스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가 브랜드 최초의 태양열 작동 워치인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200 솔라그래프’를 출시했다.

MORE FROM ARENA

  • LIFE

    별처럼 빛나는

  • REPORTS

    Big Thinkers

    MINI의 디자인을 진두지휘하는 디자이너 3인을 만나 미래에 관해서만 물었다. 기존 성취, 이미 완성된 멋진 것을 보존하는 일은 MINI의 관심 분야가 아니니까.

  • ARTICLE

    아쉐와 바르의 교감

    프랑수아 바르의 세계관을 담은 디올 옴므의 2018 여름.

  • LIFE

    HIP OF THE YEAR 41~50

    힙이란 무엇인가. 2019년 <아레나>는 힙하다는 곳들을 찾아다녔고, 힙한 사람들을 만났으며, 힙한 삶을 취재했다. 열한 권의 책을 만들고, 연말이 되어서야 겨우 ‘힙’의 함의를 이해하게 됐다. 우리가 올해 보고 느낀 가장 ‘힙’한 것들을 꼽았다. 지금도 힙이 한철이다.

  • FASHION

    No Shirts, Nowhere

    희뿌연 장면 속에 섬세한 보디라인이 드러나기도 했다.

FAMILY SITE